김히어라배우가 현재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었는데, 논란의 이유는 다름 아닌 학폭 의혹 때문입니다. 학폭의혹으로 SNL 코리아 시즌4 출연예정이었고 드라마 정년이도 출연 예정이었으나, 해당 배우님의 의혹으로 인해 결방과 하차가 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의혹으로 아직 확정은 아니기에 무리한 악플과 비난을 해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SBS 김히어라 배우 의혹 부인 기사 바로가기
김히어라 배우의 드라마 정년이 드라마 출연도 확정되었지만, 이 드라마도 하차결정되어 너무 아쉽다.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 전쟁 직후 소리가 타고난 소녀 정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로 옷소매 붉은 끝동의 정지인 감독과 너의 시간 속으로 최효비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네이버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기대를 했었는데, 너무 아쉬움이 가득하다.
드라마 정년이 출연 확정 기사 JTBC 기사 바로가기
김히어라 배우의 입장
김히어라배우님은 6일 오후 인스타그램에서 미성숙한 사람이었으며, 선생님 말씀과 부모님 말씀을 잘 듣던 학생이 아니었지만 기사처럼 다른 사람을 악의적으로, 지속적으로, 계획적으로 괴롭히진 않았다고 언급을 했고 , 제보 내용이 모두 사실은 아니고, 자신이 많이 부족하지만 남에게 악의적인 피해를 끼치진 않았다고 주장을 했다.
해당 의혹을 제보한 사람은 김히어라 배우가 중학교 시절 빅 상지라는 카페모임에 가입을 했었고, 해당 카페는 일진 모임카페였다. 그렇기에 김히어라 배우가 일진이었으며, 돈을 빼앗고 선배에게 상납을 했다고 주장을 했다. 이러한 주장으로 학폭가해자가 된 상황인데, 아직 정확한 사안이 아니기에 중립의 입장으로 판단을 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을 한다.
개인적으로 김히어라 배우의 첫 데뷔는 2009년 뮤지컬로 데뷔했으며, 김히어라라는 배우로 기억되게 한 작품은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계양심 역할을 맡아 모성애가 강한 엄마의 모습을 연기해서 기억에 남고 더 글로리에선 학교폭력 가해자 중 한 명인 이사라 역을 맡았으며, 훌륭한 연기력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된 배우이다.
하지만, 이렇게 인기를 얻고 사람들에게 이름이 알려지고, 훌륭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을 시기에 이런 제보로 인해, 배우의 생활에 오점을 남게 된 부분에 대해 아쉬움이 가득하다.
또한, 경이로운 소문 2에 악귀 역할을 맡아 중국어로 연기하는 모습 또한 훌륭했으며, 경이로운 소문에서 소문이 역을 맡은 배우 조병규 또한 학폭 의혹에 시달렸다. 정확한 팩트로 확인되지 않고, 인기를 얻고,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시점에 어쩌면 한 사람의 인생에 오점을 남길 수 있는 이런 의혹 기사로 인해 피해를 주는 것 또한 다른 폭력의 모습일 수 있기에 정확한 확인 후 이후의 행보에 주목을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나의 조심스러운 의견도 더해봅니다.
댓글